본문 바로가기

▶레고 lego/소식

[새로운 레고맞이] 아이디어 제품 채택 발표! 개인 창작품이 공식 제품으로!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레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채택된 제품소식입니다.

 

레고의 경우, 개인 창작품들을 투표에 붙여 10000표를 득표하면 제품으로 채택해왔는데요. 가까운 예로 21318 트리하우스 제품이 있었지요. 또 지금은 없어서 못 구하는 21310 오래된 낚시가게 제품이 있구요. 사실 레고 아이디어스 ideas 시리즈는 다 이런 방식으로 채택된 개인의 창작품이 기성 제품화되어 출시된거랍니다.

 

물론 기성 제품화되면서 일명 너프를 먹고 출시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바로 21318 트리하우스 제품이 그렇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쁘고 멋있는건 저 뿐일까요?

 

보통 채택되고 나서 1년여정도 걸리는 편인데 경우에 따라 더 소요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채택된 제품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가 되었구요. 두 제품이 발표되었는데 둘 다 참 매력적이네요.

 

 

 

 

 

먼저, 블랙스미스. 대장간입니다.

 

 

 

중세시대 제품 라인과 너무나 잘 어울릴 것 같은 대장간입니다. RPG 게임 좀 하셨던 분들이라면 돈 꽤나 깨졌을 그런 곳이죠. 하루종일 '깡' '깡' 소리가 멈추질 않는 블랙스미스, 대장간입니다.

 

다음은 여러분들도 잘 아실만한 곰돌이 푸 입니다.

 

 

미피가 약간 억지성은 있어보이나 그래도 귀엽네요. 선택된 두 제품은 분위기가 비슷비슷한게 21318 트리하우스와도 잘 어울릴 것만 같은 기분입니다. 사실 해적섬 출시 확정으로 인해 레고 해적선 시리즈를 모아볼까 했는데, 참 레고는 키덜트들의 지갑을 여는 방법을 잘 아는 것 같습니다.

 

차후 더 새로운 소식이 올라온다면 포스팅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