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발매소식

[핫토이] TMS-007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공개! 미드 '더 만달로리안'의 주인공!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핫토이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공개 소식을 다룹니다.

 

사실 제품이 출시가 확정되어 프로토 타입이 공개된지는 좀 되었어요. 그간 관심이 없다가 레고 75267 만달로리안을 시작으로 만도의 매력에 빠지게 되어 이렇게 핫토이까지도 관심을 갖게 되었죠.

 

스타워즈의 현상금 사냥꾼인 만달로리안은 그 컨셉 자체가 굉장히 저에겐 큰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마치 오버워치의 맥크리처럼, 리그오브레전드의 미스포츈처럼, MCU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처럼 현상금 사냥꾼이란 컨셉은 언제나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런 만달로리안이 [더 만달로리안]으로 아이언맨1을 제작했던 존 파브로 님이 연출을 맡아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컨셉의 캐릭터가 핫토이를 만나 팬심을 더욱 흔들어주었습니다.

 

 

 

 

 

 

핫토이 만달로리안

핫토이 - TMS007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크기 : 12인치 스케일 (28~32cm)

제조사 : 핫토이 hottoys

가격 : 289,000원 / $243

출시예정일 : 2021년 1분기 예상

 

 

[더 만달로리안] 미드를 보신 분들이라면 핫토이 만달로리안 제품이 얼마나 퀄리티가 뛰어난지 알수 있을겁니다. 뭔가 기름냄새 날 것만 같은 저 투구며 허접하지만 허접하지 않은 저 실루엣. 이 캐릭터는 스타워즈 팬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미드 '더 만달로리안' 같은 경우는 국내에서 쉽게 보기가 힘든데도 시청하신 분들이 많았다는....

 

 

 

 

 

 

 

사실 요번 75267 레고를 제외하고는 한번도 스타워즈 피규어나 굿즈는 사본적이 없습니다. 핫토이 스타워즈 시리즈가 상당히 많이 출시되었고 전통적으로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데도 한 채를 구매해본적이 없다죠. 물론 스알못이거니와 가격방어에 상당히 어렵다는 점 등 여러가지 이유가 공존하며 구매를 하지 않았답니다. 근데 최근에 아나킨 스카이워커 시스버전은 조금 끌리긴 했어요. 너무 잘생겨서...하하..

 

 

출처 : 인스타그램

위 사진들은 출시가 확정된 핫토이 만달로리안 제품의 프로토타입 전시품 모습이에요. 옆에 있는 IG-11 도 출시가 확정되었는데 아마도 비슷한 시기에 공개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만 요새 핫토이가 워낙 출시예정일을 지키질 않아서

뭐 부터 튀어나올지 모르겠네요. 이러다 기존에 공개했던 마블제품이 먼저 나오는 건 아닐지......

 

 

 

 

 

 

 

기존에 스알못이던 사람도 스알로 만들어버리는 만달로리안의 매력. 이로 인해 스타워즈를 접하게 되고, 비슷하게 생긴 보바펫이란 녀석도 알게 됩니다. 스타워즈 제품의 경우 국내 온라인 샵에서 길게 예약받는 상황은 아니여서 이게 최초로 공개된게 작년 11월쯤이었으니 현재는 거의 다 마감이 되었겠네요.

 

그래도 우리에겐 사이드쇼 직구가 있으니 내년에 출시가 된다면 꼭 소장할 예정입니다.

 

 

핫토이 만달로리안

 

부족한 글 읽어주신분들께 감사드리며,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