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배우 하준 프로필

 

본명 : 송준철
출생 : 1987년 4월 3일 (35세)
고향 : 경상남도 창원시
신체 : 180cm, A형
학력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가족 : 부모님, 여동생(2004년생)
데뷔 : 2012년 뮤지컬 '환상의 커플'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인지도 상승 계기

 

하준은 연극, 뮤지컬 등을 통해 이전부터 많은 연기활동 경험을 가지고 있었으나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범죄도시의 막내 형사로 출연하고 나서부터이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출연작 드라마 영화

 

하준은 2015년에는 육룡이 나르샤의 류문상 역을 맡았고, 2018년에는 라디오 로맨스에서 지수호의 매니저 역으로 출연함으로써 지상파 드라마에서도 비중있는 배역을 늘려가고 있다. 이후 2019년 12월 16일부터 2020년 2월 4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블랙독에서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호평을 받았고 종영 후 약 3개월만에 드라마 미씽:그들이 있었다의 주연으로 발탁되었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배우 데뷔 전

 

하준은 서울예대 졸업 후 배우의 길을 고민하며 아르바이트 생활을 했고 금전적 어려움도 겪어봤다. '경만'과 같은 행사 아르바이트는 물론 영화관, 백화점, 대학로 극장 등 다양한 일을 했다. 그는 "20~30대 청춘들이 대부분 겪는 일"이라며 "그래서 많이 공감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경만'은 기본적으로 억눌려 있는 친구인 것 같아요. 저도 아르바이트를 하며 느꼈지만 사실 급여 이야기를 꺼내는 게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죄송하다는 말을 달고 살죠. 자신만 참고 삭이면 그날 하루 버틸 수 있다는 생각에 억눌린 느낌이 나오는 것 같아요. 세수할 때 자기감정을 표현하는데, 그걸로 털어버리자는 느낌이죠."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가족 집안 가정사

 

하준은 "감정적으로 안 힘들었다고 하면 거짓말이죠. 사실 제가 중학교 때 어머니가 돌아가셨던 기억이 있어서 더 공감됐던 부분이 있었어요. 많이 생각하고 걸으면서, 경만의 입장과 진심을 많이 느끼려 했죠. 힘들었지만, 촬영 대부분이 이뤄진 삼천포 숙소 앞 바다와 그 지역의 고즈넉함이 주는 위로와 포근함이 있었어요."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실제 하준은 17살 어린 여동생이 있다고 했다. 그는 "제 여동생은 이제 고1이다. 어떤 선택을 하든 든든하게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 넘어지는 일도 많겠지만, 겁내지 않았으면 좋겠다. 든든하게 응원을 많이 해주려 한다"고 밝혔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범죄도시 캐스팅 비화

 

하준은 "전작 중 '양치기들'이라는 작품이 있다. 그걸 보고 PD님이 나를 추천하셨다고 하더라. 근데 이미 따로 프로필이 들어가 있는 상황이었다. 1차 오디션에 2차 오디션까지 보고 늦게 연락을 받았다. 그래서 처음에는 떨어진 줄 알았다. 강홍석 인물을 연기해야 한다는걸 알고 나서는 더 미친듯이 떨렸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감독님께서 최종 선택을 하셨다고 들었다. 그 인물의 정서와 내가 가장 잘 맞을 것 같다고 하셨다더라. 최종 후보가 나까지 두 명이었는데, 나와 붙은 배우는 인지도가 있는 배우였다. 그 정도로 작지 않은 롤이었고 배우로서 큰 도전이 될 수 있는 캐릭터였다. 최종적으로 나를 선택한 감독님 입장에서도 도전이셨을 것이다. 감사할 뿐이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내가 먼저 무언가를 하기 보다는 잘 들으려고 했다. '강홍석이 하고 싶은 이야기가 뭘까?' 고민했다. 난 대본을 많이 보기도 보지만 대본을 내려놓은 상태에서 인물 그리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리고 그 인물과 대화를 시도한다. 자기 전이나 평소에도 '얘라면 어떨까. 홍석이를 통해 내가 하고싶은 말은 뭘까'라는 식으로 접근했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영화 '범죄도시2'에도 출연하는 하준은 자신의 촬영은 마쳤다고 전했다. 그는 "제가 아직 작품을 선택할 수 있는 상황의 배우는 아니다"라고 웃으며 "작품은 인연처럼 찾아오는 것 같다. 로맨틱 코미디나 청춘물도 하고 싶고 부드러움 속의 강렬한 연기도 보여드리고 싶다. 다 열려있다"고 자신했다.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배우 나이 프로필 키 본명 인스타 범죄도시 복근 화보 과거 출연작

 

하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ctor_hajun/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