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발매소식

[마블레전드] 뉴욕 토이페어 2020 에서 공개된 신제품 ( 영화 데드풀, 울버린, 엑스맨 등)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뉴욕 토이페어 2020에서 선보인 마블레전드 신제품에 대한 소식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덕에 시끌시끌한 가운데 며칠 전 뉴욕 토이페어 2020이 열렸습니다. 많은 제조사들의 제품들이 공개되거나 전시되었는데요, 이 중 단연 눈길을 끄는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바로 해즈브로인데요. 정말 최상급으로 발전한 퀄리티와 함께 가격은 동결에 가까운 수준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들의 발전은 정말 놀랍습니다. 

 

이제 남은 건 국내 해즈브로코리아 지사 관리와 고객 대응 뿐인걸까요.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은 앞서 포스팅했던 웨이브 말고도 더 눈길을 끄는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데드풀 무비 버전의 히어로들과 엑스맨, 그리고 울버린 무비 버전이었죠. 

 

 

출처 :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

 

아직 제품화가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은 아닙니다만, 아마존을 통해 유추해보면 모두 제품화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울버린은 이미 아마존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 상태이며, $ 24.99로 예약 가능하고 2020년 올해 9월 출시예정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머지 제품들 또한 제품화 되어 곧 예약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엑스맨을 잘 알지도 팬도 아니지만 휴잭맨 버전의 울버린은 너무 갖고 싶네요. 게다가 정말 신경 쓴 흔적을 보이는게 마블레전드 특유의 노출 관절을 숨겨주었다는 점인데요. 프로토 타입 모델이라 그랬던건지 기술력의 발전인지는 나와봐야 알 것 같습니다. 

 

아마존에서 휴잭맨 울버린 예약을 받는 걸 보고 유추하건데 앞서 말씀드린 올해 9월 즈음 즉, 3분기 쯤 아마 모든 제품이 출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우선 2분기엔 블랙위도우 시리즈가 예정이 되어있고, 앞서 포스팅했던 엑스맨 웨이브와 어벤져스 게임버스 웨이브가 예정되어있죠.

 

중간에 어떤 시리즈가 또 만족시켜줄지는 모르지만 앞으로 정말 기대가 되는 해즈브로 마블레전드네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