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lego/소식

[새로운 레고맞이] IDEAS 21322 바라쿠다 해적들 출시!

 

 

품번 : 21322

브릭수 : 2545

가격 : 259,900원

출시일 : 2020년 4월 1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레고 소식으로 찾아뵙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며칠전 많은 레고인들이 기다렸던 해적섬이 출시되었는데요. 나오자마자 30분도 채 안되어 품절되는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당시 프로모션은 부활절 달걀! 

 

 

사실 아이디어스 공모전 당시 사진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너프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그래도 섬이 배로 변신할 수 있다는 사실에 레고팬들은 열광하고 있습니다. 전 오래된 낚시가게같은 분위기의 제품이길 바랬는데 그런 느낌은 나지 않아 구매하진 않았어요.

 

 

 

 

레고 아이디어시리는 다양한 세트의 구성을 자랑하며, 모두 레고 팬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레고 팬들의 투표를 통해 제품이 선정되는데요. 공모전 당시의 창작품보다 기성품화 해야 하기 때문에 너프당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난파선을 해체한 후 1989년형 흑해 바라쿠다 해적선 모델의 느낌이 풍기는 배 모델로 바꿔 조립할 수도 있는 이번 제품은 2개를 구비해야 되겠다는 팬들도 많습니다.

 

 

사실 섬보다도 배의 형상이 더 끌려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레고 배시리즈는 워낙 구하기도 힘들고, 가격도 천정부지로 치솟기 때문에 더더욱 그런것 같은데요. 이번 21322 제품이 삽시간에 품절된 것만 봐도 그 인기는 상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제품으로 인해 덩달아 다른 배시리즈 제품들도 시세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이런 굵직한 시리즈가 출시되면 새로운 레고인들의 유입이 많아지는데 시리즈별로 라인병이 돋아 모으시는 분들이 상당하기 때문에 보통 시세가 같이 오르죠. 스피드챔피언처럼요.

 

 

이번 레고 아이디어스 21322 제품은 당분간 구하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직구가 아니면요. 코로나19 사태로 거의 모든 분야가 스탑되거나 브레이크가 걸려 지연되고 있기 때문에 제품 수급에 있어서도 차질이 있을 것 같으니 말이죠. 출시와 바로 구매하신분들은 정말 대단합니다!

 

 

 

 

레드비어드 선장, 레이디 앵커, 로빈 루트, 쌍둥이 포트와 스타보드를 비롯한 8개의 미니피겨와 함께 상어, 돼지, 앵무새 2마리, 게 3마리, 개구리 2마리, 해골 피겨 2개가 들어 있는 이번 제품. 해적 난파선 섬 모델의 크기는 높이 59cm, 폭 64cm, 깊이 32cm로서 그 모습이 대단히 근사하며, 집안에 전시하든 사무실의 데스크 토이로 활용하든 인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보입니다.

 

 

레고 전성기였던 80~90년대를 책임졌던 해적시리즈. 그 가운데 바로 6285 레드비어드 해적선이 있었는데요. 완벽한 복원의 수준은 아니지만 올드레고 수집에 미련이 있으신분들은 구매하셔도 좋겠습니다!

 

 

이런 류의 레고를 소개할 때 항상 하는 말이 있는데요. 역시나 이 제품에도 레고의 스토리는 녹아들어 있는듯 합니다. 마치 과거 어릴 때를 추억하게 해주는 흑백사진과 같은 느낌의 제품이랄까요? 정말 80~90년대 나이대가 걸쳐있는 분들이라면 집안 사정이 어려워 레고를 갖지 못하고 눈으로 보기만 했던 분들이 많았을것 같은데요.

 

그런 사람에 저도 포함이라 21322 제품을 보고 잠시 어릴 때 생각을 했을만큼 레고는 참 신기한 것 같습니다. 세일을 기다리실 분들은 도 닦듯 멘탈 관리를 잘 하셔야 할 듯 합니다! 너무 잘 나왔기 때문이죠!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