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발매소식

[마블레전드] 베놈 Variant Venom 신제품 공개!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소식은 해즈브로사
마블레전드 베놈 출시네요.

 

마블레전드 베놈

 

 

 

제조사 : 해즈브로 (hasbro)
크기 : 6인치 (15~16cm)
재질 : 플라스틱
가격 : $32.99
출시예정일 : 2020년 3월 예정

 

 

 

 

 

 

 

이 녀석이 부분 리뉴얼되어

다시 나올줄은 몰랐네요!

 

사실 스파이더맨과 어울릴만한

베놈 액션피규어를 찾고 있었는데

최종 후보에 올랐던게 리볼텍 베놈하고

마블레전드 baf 베놈이었거든요!

 

근데 그 Baf 베놈이 이렇게

단품으로 출시가 되어버리네요.

 

 

 

 

앞서 출시된 마블레전드 베놈웨이브

이렇게 영화 베놈이 개봉되었을 당시

출시되었던 마블레전드 베놈웨이브에요.

 

여기 baf 파츠를 모으면 저렇게

거대한 베놈이 완성되었었죠.

 

바로 저게 제가 노리고 있던 baf 베놈인데

마침 이렇게 단품으로 출시되니

아주 반가운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리볼텍 베놈의 반값의 가격으로

베놈을 들여올 수 있게되었습니다!

 

 

(입 다문 헤드가 추가됐으면 좋으련만....)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