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은 최근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을 통하여 한국에서도 무척 인기가 많아졌지만 일본과 아르헨티나 팬들에게서 가장 압도적으로 외모에 대한 극찬을 받고 있으며, 차기 한류 배우로서도 기대가 되는 관심을 받고 있다.

 

이주빈 배우 프로필

 

출생 : 1989년 9월 18일 (33세)
고향: 서울특별시 중랑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전주 이씨 (全州 李氏)
신체 : 163cm, 46kg, AB형, 235mm
가족 : 부모, 언니, 여동생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데뷔 :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
소속사 : 앤드마크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배우 데뷔 전 과거

이주빈은 DSP미디어에서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했다. 레인보우의 데뷔조였으나, 데뷔가 계속해서 미뤄지자 소속사에서 나오게 됐다. 훗날 언론사 인터뷰에서 DSP를 나가게 된 이유로 '가수가 꼭 하고 싶지 않았고 아이돌 하기에 스스로 나이가 많다 생각했다'라고 말을 하였다.레인보우 데뷔 년도의 이주빈 나이는 막상 그리 많은 편은 아니였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당장 레인보우에도 이주빈보다 연상인 멤버가 셋이나 있고, 거기다 조금만 더 살펴봐도 동년 데뷔 그룹들에 이주빈보다 연상인 아이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이주빈이 연습생 생활을 하던 2000년대 중후반까진 20살을 아이돌 데뷔의 마지노선으로 보는 경향이 있었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실제로 2007년 데뷔한 카라, 원더걸스, 소녀시대 모두 최연장자가 20살 혹은 19살이었으며, 그 이전에 데뷔한 천상지희의 경우도 멤버의 대다수가 데뷔 경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룹 데뷔 당시 멤버들의 평균 나이는 20살이었다. 애프터스쿨의 가희는 당시에도 굉장히 드문 케이스였다. 이후, 걸그룹 붐으로 다양한 걸그룹이 등장하며 연령대도 비교적 다양해졌고, 활동기간도 대폭 늘어났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배우 데뷔

이주빈은 2008년 SS501 ‘널 부르는 노래’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2017년 SBS ‘귓속말’로 배우생활을 본격 시작했다. 이후 2018년 tvN ‘미스터션샤인’ 속 계향 역, 2019년 JTBC ‘멜로가 체질’ 이소민 역 등으로 얼굴을 확실히 알렸다. 꼭 촬영하고 싶은 장르로 액션, 스릴러, 타임루프물을 꼽았다. 또한, 현재까지는 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많이 출연하였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언제라도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몇 년 동안 오디션에서 아주 작은 역도 한 번도 캐스팅이 안될 만큼 작품이나 연기활동을 하지 못했다”고 힘들었던 시간을 돌아봤다. 하지만 “그렇게 버티다가 정말 운 좋게 다양한 작품과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좋은 분들과 작업을 하고 있는 요즘 너무 행복하다”며 미소지었다.

 

차기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변신을 준비 중이라는 이주빈은 욕심도 많고 꿈도 많다. “스릴러, 공포, 판타지 같은 아직 해보지 못한 장르에 도전해 보고 싶다. 형사물이나 의학물 등 전문 직종도 경험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와 같이 출연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레인보우 연습생으로 접점은 아예 없었다. 또한 해피투게더에서 밝힌 다른 이유로는 아이돌이라면 우선 노래를 잘 불러야 하는데 본인은 그 정도로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그 이유로 연습생을 그만 두고 다른 분야에 도전해 보고 싶어 연기를 시작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슬럼프

이주빈은 “나도 29살까지는 배우에 대한 꿈을 가졌지만 작품을 제대로 출연해본 적도 없는 뷰티 모델일 뿐이었다. ‘30대가 가까워지는 이 시기에 내가 이렇게 계속 도전하는 게 과연 맞는 걸까?’, ‘내게 배우라는 길이 정말 맞는 걸까?’라는 의구심이 들었다.

 

내 전공이 방송연예과인데 나랑 같이 공부했던 친구들은 배우로서 자리를 잡거나 다른 계열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더라. 하지만 당시의 내가 할 수 있었던 것은 연습, 준비밖에 없었다. 물론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이지만 압박감이 컸다. 보통 30살이 되면 안정적인 직장을 갖게 되는 분들이 많은데 나는 아직 그렇지 못해서 불안했던 것 같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수많은 오디션을 보고 난 후 처음으로 맡게 된 드라마 배역이다. 첫 드라마 촬영 현장이었던 만큼 많이 배웠다. 처음 해본 대본 리딩 시간도 너무 신기했다. ‘연기자분들이 이렇게 연기하는 거구나’라는 생각도 들었고 그 분위기 자체를 처음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발이 무척 이쁘다. 그래서 네일 아트 회사에서 발모델 제의도 받았다고 한다. 머리가 작고, 신체 비율이 무척 뛰어나서 모델 제의도 받았었다고 한다. 배우로서 자신의 롤모델은 서현진이라고 한다. 닮은 연예인으로는 IZ*ONE 출신의 배우 김민주가 있으며, 슈가(걸그룹) 출신 박수진도 있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배우가 된 계기

이주빈은 “학창 시절에는 막연하게 ‘너 예쁘니까 연예인 해라’라는 소리를 자주 들었다. 연습생이 되고 나서는 학교로부터 일찍 도망갈 수 있다는 ‘일탈’ 느낌이 좋았다. 당시에는 연기에 대한 고민이 진지하지 않고 무언가 색다른 것에 도전한다는 것이 특별하게 보였다. 뷰티, 광고, 바이럴 모델을 활동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연기’에 대해서 조금씩 접근하게 되더라. 그때까지도 연기자가 꿈이지만 연기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었다.

 

이후 ‘연기 레슨이 필요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조금씩 부족한 부분을 깨닫게 되고 지금까지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배우를 준비하게 된 계기가 언제인지 콕 집어서 묻는다면 광고 모델 일을 처음 접했을 때라고 생각한다. 그 일을 하면서 연기가 재밌다는 것을 느끼게 됐다. 물론 존경하는 감독님, 선배님은 너무나 많지만 연기에 대한 갈망이 내 피부에 와닿는 순간은 직접 연기를 했을 때인 것 같다”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이주빈 나이 프로필 키 다리 화보 인스타 멜로가체질 레전드 과거 출연작

 

이주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ellobeen/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