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물건 해부학Review

[내 물건 해부학] 애기들을 위한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가성비 굿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애기들, 반려동물을 위한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리뷰입니다.

 

제가 벌써 이런걸 찾아볼줄은 몰랐네요 ㅎㅎ... 사실 아직 애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기때문에 산 건 아니고, 바로 저희집 반려동물, 고양이때문에 사게 되었습니다. 고양이한테 이게 왜 필요하냐구요?

 

저희집 고양이는 중문을 열수 있답니다. 몰랐는데 열더라구요. 게다가 중문만 열면 문제가 되질 않는데 요즘 현관문은 전자식 도어락들 쓰시죠? 근데 손잡이만 내리면 자동으로 열리게끔 되어있는 도어락이라 점프 후 손짓하나로 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미닫이문 안전장치 혹은 잠금장치 제품을 알아보고 구매를 하게되었답니다.

 

 

 

 

 

 

제품외관
   가격대비 믿기지 않는 퀄리티 !

 

 

미닫이문 잠금장치로 검색하여 개당 4,900원에 총 4개를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허접하지 않았습니다. 저 갈색 부분은 고무재질로 보여서 문과 부딪힐 때 어느 정도 충격을 흡수해주리라 생각이 들었지요.

 

 

 

이런식으로 누구나 쉽게 미닫이문에 고정할 수 있게끔 3M 테이프가 붙어있는 채로 오게 되었구요. 생각보다 쉽게 설치할 수 있을것만 같았습니다. 또한 미닫이문 말고도 일반 창문에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겠더라구요.

 

 

 

 

 

작동방법
   가볍게 힘을 주어 툭~

 

 

미닫이문 잠금장치 제품의 양 옆 버튼을 누르면 우측 사진과 같이 잠겨있던게 해제가 되구요. 저렇게 튀어나온 부분이 반대쪽 문을 못 열리게 잡아주는 듯 보였습니다. 꽤나 탄성이 있는 스프링이 내부에서 열일하고 있군요.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 상대로 안전장치 역할로 손색이 없어 보였습니다.

 

 

 

 

 

 

제품설치
   손쉽게 테이프를 떼어 탁탁

 





 

누구나 쉽게 붙일 수 있게끔 테이프를 활용하여 문에 부착시킨 뒤 필요할 때마다 버튼을 눌러 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같은 원리로 창문이 미닫이고 잠금장치가 필요하다면 설치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쉽게도 저희 고양이가 창문을 열진 못하더라구요. 이렇게 제품을 활성화 한 뒤 문을 열려고 힘을 줘보니 어지간한 힘도 버텨내는 듯 보였습니다.

 

 

 

 

 

마치며...
   상당히 뛰어난 가성비

 

 

사실 벌써 이런 미닫이문 잠금장치를 사게 될 줄은 몰랐는데 이상한 곳에서 비상한 우리집 고양이들 때문에 먼저 구입하게 되네요. 덕분에 이런 제품이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고, 작동법 또한 숙지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열리는 현관 중문이나 창문, 그 외 다른 미닫이문으로 고민중이시라면 적극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박스테이프 생활을 청산할 수 있으니 과감히 4,900원 투자하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