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발매소식

[핫토이] MMS567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 마일즈 모랄레즈 출시확정, 프로토 공개!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MMS567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 마일즈 모랄레즈 제품 출시에 대한 소식입니다.

 

영화가 나온지 1년이 훌쩍 지나고 나서야 출시가 확정되네요. 얼마 전에 핫토이에서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판권을 가지고 있단 사실은 얼핏 들었는데, 그게 작년이였죠. 질질 끌다가 이제서야 출시 확정이 되어 프로토가 공개되었습니다. 아마 국내에선 며칠 안으로 예약이 개시될 것으로 보이네요.

 

 

 

- 가격 : 299,900원
- 크기 : 1/6 스케일, 12인치 (28~32cm)
- 출시예정일 : 2021년도 3분기
- 출처 : 사이드쇼


앞서 가장 빠르게 '피규어시티'에서 예약을 시작하여 국내 출시가를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다른 제품들 구성에 비하면 정말 알짜베기로 출시되네요. 일명 혜자 상품. 보통의 박스 트레이에 모두 들어갈지가 의문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헤드가 3개인 건 정말 놀랍구요, 코스튬 또한 3가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앞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아이언 스파이더가 스파이더맨 중 유일하게 3개의 헤드로 출시가 되었었는데, 마블 뽕이 거의 죽은 지금 다시금 불태우기 위함일까요, 아주 알찬 구성으로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핫토이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즈

앞서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시리즈는 핫토이가 아닌 써드파티 제조사들에서 먼저 출시가 되었습니다. 당시 프로토 이미지가 공개되었을 때, 나름의 준수한 퀄리티로 많은 분들이 예약하신 걸로 압니다. 그 뒤로 그웬 스파이더까지 공개되었는데, 이 때 모두들 실망을 했었죠. 하지만 이렇게 핫토이가 손을 대서 나온다니 반가울 따름입니다.

 

사실 그 간 핫토이가 마블 덕을 크게 봤죠.

 

 

 

 

 

핫토이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즈가 공개가 되었다고 하면 이제 나머지 히어로들도 나오는 건 시간 문제겠네요. 사실 핫토이로 스파이더맨 라인업을 구상할까 했지만 저 특유의 재질을 감당해낼 자신이 없어 아이언맨으로 상회했었죠. 이렇게 라인업이 탄탄해질 예정이었다면 어느 정도 감수할껄 그랬나봅니다.

 

핫토이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마일즈 모랄레즈 제품은 내년 3분기 출시 예정입니다. 그 사이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거나 현재 이슈인 코로나19가 장기화 된다면 일정이 조금 밀릴 수 도 있겠습니다. 국내 피규어 온라인 사이트에서 수일 내에 예약이 오픈될 것으로 보이니 필요하신 분은 주 샵에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