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프로필

 

출생 : 1992년 1월 28일
고향 : 부산광역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0cm, 65kg
학력 : 베이징외국어대학 중어중문학과
데뷔 : 2013년 영화 '친구2'
병역 : 대한민국 해병대
소속사 : 인연엔터테인먼트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가 된 계기

송지호는 고등학교때 예고 진학에 좌절 후 동생을 따라 중국 북경으로 가서 4년 정도 살고 대학까지 진학했다. 귀국 후에 군대를 다녀와 부산에 있는 극단에 들어갔다가 영화 친구2의 오디션에 붙어서 데뷔하게 되었다.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데뷔

송지호는 "제가 데뷔는 영화 ‘친구2’로 했어요. 배우를 엄청 하고 싶었는데 부모님께서 반대를 해서 중국으로 유학을 가게 됐어요. 거기서 열심히 유학생활 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고, 의외로 철도 좀 빨리 들었어요. 그런데 연기는 포기가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귀국 후에 군대를 다녀와서 다짜고짜 부산에 있는 극단에 들어갔어요." 라고 말했다.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이후 송지호는 "그 때 한창 부산과 울산에서 ‘친구2’ 오디션을 열었어요. 극단 형들과 다 같이 가서 오디션을 봤는데 제가 됐더라고요. 제가 연기는 정말 못했는데, 막춤도 추고 별 걸 다 했던 거 같아요. 감독님께서 그래서 기억에 남는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그게 첫 오디션이었는데 덜컥 붙어서 데뷔를 하게 됐어요. 부산 사투리가 강점이 됐던 걸까요? 저도 제가 왜 됐는지 사실 모르겠어요." 라고 밝혔다.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출연 드라마 영화

영화

2013년 친구2 재칠
2014년 야간비행 재연
2015년 메이드 인 차이나
2020년 잔칫날 경만 친구 기원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드라마

2013년 JTBC 맏이 범석
2014년

응급남녀 인턴의사
하이스쿨 러브온 서요한
조선 총잡이 나까무라
2015년
디데이 이우성
2016년
기억 천민규
청춘시대 스토커
2017년
비밀의 숲 박순창
병원선 강정호
드라마 스페셜 - 나쁜 가족들 김민국
저글러스 고명석
2018년
추리의 여왕 시즌2 원주석
스케치 진수
최고의 이혼 남동구
신의 퀴즈: 리부트 이동근
2019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알렉스(최정훈)
2020년
영혼수선공 신종식
비밀의 숲 2 박순창
2022년
구필수는 없다 김건우
2023년
닥터 차정숙 서정민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데뷔 전

송지호는 "저는 중국에서 대학교를 다녔어요. 한 4년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많이 놀았죠. 그래도 중국어는 정말 많이 배웠어요. 17살 때 가서 한창 공부하고 거기서 대학을 가면서 많은 경험을 했어요. 강해진 것 같단 생각을 많이 해요. 억척스럽게 혼자 헤쳐 나가려고 애쓰는 마음들이 생겼어요."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사실 부모님께서는 연기하는 걸 반대하셨어요. 아버지께서는 정말 심하게 반대하셨죠. 군대도 아버지 몰래 신청하고 들어가기 3일 전에 말씀드릴 정도였으니까, 계속 냉전이었던 거죠. 제가 2월에 제대하고, 3월에 오디션 보고, 5월에 ‘친구2’를 촬영했어요. 아버지께서 싫어하셔서 힘들었지만 나름대로 제가 나아갈 방향으로 나아간 거죠." 라고 말했다.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는 물론 심각한 슬럼프도 있었다. 지난 2016년, 오디션도 생활도 되는 일이 없었다며 고개를 떤다. 송지호는 "그래도 긍정적인 성격이어서 허송세월 보내지 않았더니, 금방 쫓아갈 수 있었다"며 "2017년부터는 지금의 소속사를 만나서 길도 열렸다면서 방긋 웃었다.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제 첫 드라마는 ‘조선총잡이’란 작품이었어요. 제가 일본인 역을 맡았는데 계속 일본어로만 연기했거든요. 중국 유학을 갔다온 게 ‘일본 유학’으로 잘못 소문이 나가지고 캐스팅이 된 거였어요. 일본 유학한 친구에게 대사를 녹음한 파일을 받아서 엄청 외웠죠. 그 드라마에서 오타니 료헤이 형님을 제가 죽여요. 정작 제게 일본어도 가르쳐주시고, 주변 선배님들도 많이 소개해주신 분인데 드라마를 하차시킨 장본인이 됐죠."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는 "전 그래도 다른 사람들보단 다양한 경험을 했다고 자부해요. 중국에서의 삶으로 얻은 것도 많고, 영화와 드라마도 조금씩 해봤고요. 중국 예능에도 딱 한 번 참여한 적이 있어서 그것도 좋은 경험이고요. 피할 수도 있었지만 다 했어요. ‘가보자’ 했더니 하나씩 ‘마일리지’로 쌓이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조금씩 저만의 ‘마일리지’를 쌓아가고 있어요. 언젠간 ‘늙어도 개성있는’ 배우, 나만의 색깔이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한결 같이 노력할 겁니다." 라고 밝혔다.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송지호 배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드라마 차정숙 영화 과거

 

송지호 배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ziffffo/

 

 

 

이재형 개그맨 나이 프로필 키 결혼 아내 인스타 웃찾사 과거 리즈

이재형 개그맨 나이 프로필 키 결혼 아내 인스타 웃찾사 과거 리즈 이재형은 지난 2003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하며 ‘졸탄극장’ ‘졸탄의 어이없SHOW’ 등의

hobbymooong.tistory.com

 

박상원 배우 나이 프로필 리즈 키 결혼 부인 재산 근황 모래시계 과거

박상원 배우 나이 프로필 리즈 키 결혼 부인 재산 근황 모래시계 과거 젊은시절 박상원은 1990년대 탑스타로, MBC 공채 18기 출신이다. 대표작으로는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등 대한민국 역대 최

hobbymooong.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