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생활의지혜]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지점별 확인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영입시간과 지점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근처에 다이소가 있거나 어딜 이동중에 다이소가 있다면, 장보러 가거나 쇼핑하러 갔을 때 다이소가 보인다면? 무언가 이끌린 것처럼 들어가게 되는 곳이 다이소이죠? 저 또한 그렇답니다. 레고 스피드챔피언을 전시할 수 있는 케이스가 이 곳 다이소에서 팔고 있기도 하고, 정리함을 비롯한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팔고 있으니 예전 벼룩시장 들리듯 한번씩 가곤 하죠.

 

물론 요새는 '다이소몰'이라고 온라인 쇼핑몰도 생기긴했는데요. 살다보면 급히 필요한 생필품이 생길 수 있고, 지금 당장 써야 하는데 배송되기를 마냥 기다릴 순 없지요.

 

그렇다면 다이소의 오픈시간을 알아야 두번 걸음하지 않을텐데요.

그럼 이 다이소의 영업시간과 오픈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매일 오전 10시 ~ 밤 10시
연중무휴 

 

공식적인 다이소 영업시간은 이렇구요, 각각의 지점별 운영시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전화로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예로 백화점 내에 있는 다이소 이거나, 홈플러스와 같은 마트 내에 있는 다이소는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지점별로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연락처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먼저 아래 URL을 통해 다이소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URL : https://www.daiso.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매장안내' - '매장검색' 으로 진입하시면,

 

 

 

이렇게 각각의 지점별 연락처와 지점별 위치를 검색할 수 있는데요. 지도를 통해 확실히 위치를 알 수 있으니 방문하시려는 다이소 지점을 검색하신 다음 확인된 지점 연락처로 영업시간을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부 지점은 네이버 지도 자체에서 표기되기도 하는데 모든 지점이 표기되는 것은 아니니 필요하시면 이 기능을 적극 활용하시어 헛걸음 하시는 일 없도록 하셨음 좋겠네요!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