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생활의지혜]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3월 지역별 총정리!

 

 

 

 

 

홈플러스 휴무일 3월

 

안녕하세요.

kids'mind 하비무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홈플러스 3월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지역별로 정리해봅니다.

 

홈플러스는 대형 마트로 분류되어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의무적으로 한달에 두번은 쉬어야 합니다. 통상적으로 대부분의 홈플러스가 휴무일을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 가져가고 있는데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조사했듯 일부 지역에 따라서는 두번은 쉬되 다른 일자로 지정하여 쉬는 곳도 있었습니다. 

 

3월의 경우 시작부터 일요일로 꽉 찬 한달이여서 어느 주가 둘째주고, 어느 주가 넷째 주인지 헷갈리는데요. 먼저 보편적인 홈플러스 3월 휴무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3월 8일, 22일

 

 

 

 

게다가 지역에 따른 홈플러스 휴무일은 다음의 홈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를 통하여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월 2,4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 (109개점)

 

3월 8일, 22일

홈플러스 3월 휴무일

서울권 홈플러스의 경우는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일을 가져가고 있고, 그 외 대부분 지역의 홈플러스가 위 날짜에 휴무일을 지정하여 쉬도록 되어있습니다.

 

 

 

 

3월 2,4째주 수요일 휴무 점포 (22개점)

 

3월 11일, 25일

홈플러스 3월 휴무일

 

3월 기타 요일 휴무 점포 (9개점)

홈플러스 3월 휴무일

 

특수하게도 일부 홈플러스 지점은 둘째, 넷째 주 수요일에 휴무일을 지정하였고, 나머지 9개점에 한하여는 개별적으로 휴무일을 2일 지정하여 운영하게끔 되어있었습니다. 따라서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거나 해당 주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확인하시는게 좋겠네요!

 

 

 

 

홈플러스 영업시간 확인방법
  : 지역별로 다르니 꼭 사전에 확인

 

 

보편적인 홈플러스 영업시간

10:00~24:00

 

휴무일 외에도 홈플러스 영업시간 또한 지역별로 차이를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보편적인 영업시간이 있었는데요. 이마트의 경우는 밤 11시에 영업종료이나 홈플러스는 그 보다 1시간 더 연장한 밤 12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리고 지역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홈플러스 영업시간 확인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광고 링크가 아닌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검색하는 페이지를 링크건 것이니 안심하시고 터치하셔도 됩니다.

 

 

홈플러스 영업시간 확인하기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을뿐만아니라, 방문하시려는 홈플러스 지점을 검색하시면 영업시간외에도 연락처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찾기 어렵기 때문에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이번 포스팅을 통하여 3월의 홈플러스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매월 지역별로 차이를 보이고 있으니 꼭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하신다면 헛걸음을 방지하실 수 있을겁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