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김세정 프로필, 나혼자산다 자취생활 공개

 

구구단 출신 김세정, 나혼자산다로 자취생활 공개!

 

안녕하세요. 하비무옹입니다. 13일 나혼자산다를 통해 김세정은 자취생활을 공개했는데요. 김세정 프로필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김세정은 1996년 8월 28일 생으로 전라북도 김제에서 태어나 만 나이 23세,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164cm, 48kg, AB형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이죠.

 

 

 

 

물론 구구단 보다도 대중에게는 프로듀스 101으로 더 잘 알려진 김세정인데요. 혜성처럼 등장하여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남녀노소 다양한 팬층의 고른 지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김세정은 출연자 중 비주얼은 물론 가수로서의 춤과 노래의 기본기가 탄탄하고, 또 털털하고 밝은 성격에 강한 멘탈과 무대 장악력까지 갖추어 방송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었죠.

 

이런 김세정이 이번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자취 생활중인 모습을 공개하는데요. 기상과 동시에 부시시한 모습으로 다급히 페트병째 물을 들고 마시는 현실 자취러의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을 살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다수가 본명 김세정으로 알고 있는데, IOI 활동 시절에는 본명을 그대로 사용했으나 구구단 활동 이후에는 세정으로 활동합니다. 김세정은 여러 명의 뛰어난 연습생들 사이에서 실력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훌륭한 인성으로도 주목을 받기도 했죠.

 

김세정은 프로듀스 101 방송내내 각종 투표 및 평가에서 잇따라 1위를 차지하며 갓세정, 퀸세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고, 결승에서 최종 순위 2위를 차지하여 본격적으로 프로젝트 걸그룹 IOI에 합류해 활동하게 됩니다.

 

 

 

 

IOI와 구구단을 오며가며 활동한 김세정은 IOI, 너무너무너무로 첫 음원 1위, 음악 방송 1위를 달성하고 다음 달 발표한 본인의 솔로곡 꽃길로 다시 한 번 각종 음원 사이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해에 그룹과 솔로로 1위를 차지한 유일무이한 아이돌이 되기도 했죠.

 

이후 김세정은 2017년 1월 I.O.I로써의 마지막 활동인 I.O.I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현재는 구구단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방송, 예능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김세정의 파급력은 이전부터 증명되었는데요. 무려 3000:1이나 되는 경쟁률을 뚫고 젤리피쉬 오디션에 합격한 점이죠. 2년 3개월간의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프로듀스 101을 통해 최종 11인에 선정되어 I.O.I까지 데뷔를 하게 됩니다.

 

별도로 김세정은 연기학원에도 다녔다고 알려지는데, 고등학생때 연극부 활동을 한 것과 학원을 다닌 덕분인지 학교 2017에서 첫 주연을 맡은 것 치고는 무난하게 연기를 해냈다는 평이 대부분이었죠.

 

김세정은 데뷔 전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2012년 K팝 스타 시즌2, 2013년 슈퍼스타K5에도 참가를 했다는데, K팝 스타2는 와일드카드까지 진출하긴 했으나 슈퍼스타K5는 광탈했다고 전해지죠.

 

김세정은 복면가왕에서 가왕전까지 오를 정도의 탄탄한 보컬실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최근 솔로곡인 화분을 발표한 김세정이 과연 본방송에서 어떻게 모습이 그려질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