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장영란 프로필, 남편 직업, 나이

 

 

 

장영란 프로필, 남편 직업, 나이

 

안녕하세요. 요즘 활발한 예능활동중인 장영란이 옥탑방 문제아들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인데요. 항상 밝은 장영란 프로필은 어떨까요? 

 

장영란은 1978년 9월 19일 서울 출생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만나이 41세, 올해 나이 43세로 169cm, 49kg의 훤칠한 피지컬에 혈액형은 O형으로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이지요.

 

 

 

 

장영란은 온게임넷에서 방송했던 생방송 PC방 등의 프로그램에서 게임자키로 활동을 시작으로 방송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이후로 영화, 드라마, CF 등에도 여러차례 출연했으며, 해피투게더, 세바퀴, 스타골든벨, 사이다, 스펀지, 비타민, 자기야, 진실게임, X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해피선데이 여걸식스 등 주요 오락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패널로써 게스트를 북돋아주는 과도한 리액션을 도맡아하기도 하였고, 싼티와 당하는 역할의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죠.

 

장영란은 2009년에 라니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가수 데뷔도 하였고, 김구라, 장윤정이 진행하는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 고정게스트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진실게임에서 일반인 출연자로 출연한 지금의 남편이 장영란에게 대시해서 사귀게 되었는데, 알고봤더니 신랑 집안이 금수저 집안이었다고 밝혔죠. 남편은 금수저에 한의사로 방송에서 보이는 장영란의 이미지가 아무래도 둘 사이에 걸림돌이 되는데요.

 

 

 

 

결국 2009년 9월 6일에 결혼하게 됩니다만, 시가에서는 연상에 연예인 며느리가 웬말이냐며 엄청 반대를 했으나, 신랑이 시가 측과 엄청나게 싸운 덕에 간신히 결혼에 골인했다고 전해집니다.

 

장영란은 슬하에 딸과 아들을 낳고 잘 살고 있는 중이며 결혼전 반대했던 것과 달리 결혼 이후에는 오히려 시모 쪽에서 엄청 잘 챙겨준다고 하는데요. 제사때도 뒷정리만 시킬정도로 아낀다죠.

 

워낙 처녀 시절부터 오버를 자주하는 컨셉이었기 때문에 한창 공중파 예능에 출연하던 시절엔 대표적인 비호감 연예인 중 하나였는데요.

 

장영란이 결혼 후에는 점점 호감형 연예인으로 이미지가 바뀌고 있는 이미지 역주행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비슷한 스타일의 다른 연예인들과 다른 행보를 보였기 때문인데요.

 

당시에 이런 스타일로 뜬 여자 연예인들은 막장테크를 타거나 아예 방송과 연을 끊은 케이스가 많았는데요.

 

 

 

 

장영란의 경우 별다른 구설수 없이 성실하게 연예계 활동을 하며, 단란한 결혼 생활이나 타인에 대한 배려심 깊은 행동등이 밝혀지며 호감형으로 변화되게 됩니다.

 

장영란의 과거사진은 항상 웃음거리가 되고 있는데요. 본인도 인정한만큼 이제는 자폭개그로 잘 승화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장영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화목하고 재미진 일상을 공개해 긍정에너지를 주고 있는데요.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아내의 맛을 비롯,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패널등 화제의 프로그램의 패널출연했던 장영란. 이번 옥문아 게스트로 출연해 어떤 에너지를 줄지 기대가 되네요!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