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차청화 프로필

 

차청화 프로필

 

안녕하세요. 최근 사랑의 불시착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차청화가 해피투게더4에 나온 후 주목 받고 있는데요. 씬스틸러로 유명한 차청화. 과연 차청화 프로필은 어떨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차청화는 1980년생으로만 알려져 있어 예상되는 나이는 41세입니다. 키 166cm, 몸무게 50kg의 체구라 스크린에서 보면 길쭉길쭉해 보이고, 상명대 연극학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있죠. 

 

당시 부모님이 반대하던 연극과에 입학하며 배우의 길에 들어선 차청화는 25살에 뒷골목 스토리라는 작품의 멀티배역으로 대학로 무대에 첫 데뷔하게 됩니다. 그 후 숱하게 많은 대학로 공연을 통해 연기 경험을 쌓던 그녀는 연극에서도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멀티배역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지요.

 

 

 

 

그런 배우 차청화가 2017년 날 보러와요작품 이후 대학로 무대에서 볼 수 없었는데요. 이후 2019년 10월 뮤지컬 이선동 클린센터로 다시 무대로 돌아오게 됩니다. 

 

방송드라마 활동을 하기 위해 무대를 떠났다는 그녀는 이선동 클린센터 대본을 보고는 더는 못 참겠다며 무대 복귀했다고 말하며 무대체질임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죠.

 

잠시도 쉬지 않았다는 차청화는 계속해서 연기를 하고 있었다며, 드라마를 통해 방송시스템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겠다 싶어 잠시 드라마에 집중했다고 하죠. 하지만 공연이 너무 하고 싶었다던 차청화는 다시금 연극무대로 복귀하게 됩니다. 그 작품이 바로 이선동 클린센터.

 

드라마 리걸하이에서 복싱선수 역할을 맡았을 땐 두 달간 거의 매일 복싱과 근력운동을 하면서 해당 배역에 집중할 정도로 열의를 보였던 차청화인데요. 선한 영향을 드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차청화는 본인이 연기한 인물을 보시고 희노애락을 느끼길 원한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책을 좋아해서 소설책이나 고전을 엄청 많이 읽을 정도로 독서광이라고 하는데요. 집 책장에도 책이 한가득 차있고 작은 책방들 찾아다니면서 책 냄새 맡으면서 책 보는 걸 좋아한다는 차청화는 취미가 독서라고 합니다.

 

노래하는 것도 되게 좋아한다고 하는데 어릴 때부터 노래하고 춤추고 이런 걸 되게 좋아했다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미혼이며, 애를 안한 지 너무 오래돼서 연애하고 싶다고 인터뷰에서 밝혔죠. 대화가 잘 통하고 웃음 코드가 같았으면 좋겠고 예의 바른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차청화는 준비된 연기자의 전형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시놉시스를 받고 너무 하고 싶어서 직접 의상도 준비하고 유튜브를 보고 북한 아나운서 발성을 연습하기도 했다고 해요. 이런 모습에서 차청화가 주목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항시 연기에 집중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항상 준비하는 자세를 갖춘 차청화는 어쩌면 당연히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상태였을 수도 있겠네요.

 

이제 곧 차청화는 3월 27일 첫 방영인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 임현아 역으로 출연할 예정인데요. 이 드라마는 자유분방한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벨라와 고집불통 스타 셰프 문승모가 충청도 서하마을에서 만나 펼치는 달달하고 짭쪼롬한 힐링 로맨스라 소개하고 있는데 과연 차청화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728x90
그리드형

'▶소소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수련 김인태  (0) 2020.03.25
남현희 남편 공효석 근황  (0) 2020.03.25
이재용 아나운서 프로필  (0) 2020.03.24
최민용 프로필, 과거  (0) 2020.03.24
고승민 전여친 폭로, 그는 누구?  (0) 202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