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홍지민 프로필, 과거 모습

 

안녕하세요. 2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 에서 다이어트의 전설 홍지민이 출연한다고 하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다이어터들의 자극사진 대상인 홍지민은 어떤사람일까요? 홍지민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홍지민은 1973년 6월 28일생으로  만 나이 46세, 올해 나이 48세로 두 딸을 둔 엄마이자 뮤지컬 배우입니다. 경남 창원 출신의 그녀는 학력 또한 화려한데, 마산제일여고를 나와 창원문성대 유아교육과, 서울예대 연극과, 방통대 불어과, 단국대 대학원 공연예술학과등 학업에도 욕심을 낸 모습을 보여줍니다.

 

도로시, 도로라 두 딸을 두고 있고, 2006년 도성수와 결혼하여 현재까지 잘 살고 있다고 알려져있죠. 남편 도성수는 올해 나이 49세로 홍지민과는 한 살차이, 식당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둘의 러브스토리는 홍지민이 살이 많이 빠진 상태에서 춤을 배우러 갔다가 남편 도성수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신랑이 나를 보고 꼬셨다며, 만난 지 3개월 만에 상견례를 끝내고 7개월 만에 결혼한 초고속 진행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 KBS 프로그램이었던 엄마의 탄생에서 밝히기를 결혼 9년 만에 득녀했다고 하죠.

 

 

 

 

결혼 후 살이 찐 모습을 보고 사기결혼 아니냐는 의혹에 요요가 오기 시작할 때 결혼을 했고, 결혼 후에 다시 다이어트 전으로 복귀했다고 해명하면서 주변의 웃음을 사기도 했죠.

 

그러면서도 홍지민은 남편 이성수와 심각한 이혼 위기를 겪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홍지민은 부부 컨설팅을 통해 대화로 잘 극복했다고 밝혀 이혼 위기 극복 비결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늦둥이 둘째 딸이 있는데 2017년 11월 29일, 그녀의 나이 45세에 출산했었는데요. 워낙 고령인 탓에 한참동안 아이가 안 생기다가 2014년 어렵게 첫째를 얻었으며, 3년 뒤 둘째를 출산하게 되었는데 이 두 딸이 이혼 위기 극복 비결 중 하나라고도 했습니다.

 

 

 

 

항상 푸짐한 모습만을 보여주었던 홍지민은 둘째를 낳고 다이어트를 돌입해 108일만에 약 29kg 감량에 성공하게 되는데요. 이 때 기사화되면서 많은 이들이 놀라기도 했습니다. 칼로리 계산해서 먹기, 러닝머신 스피드 5.5에 놓고 30분 이상 걷기, 금주 등이 비결이라고 앞서 밝히기도 했죠.

 

굵직한 이름있는 뮤지컬을 도맡아 했고, 온에어 등의 이름있는 드라마에도 출연했던 홍지민은 주연보다는 주연을 옆에서 돋보이게 하는 조연을 주로 맡았습니다. 2009년, 2010년에는 '드림걸즈'로 뮤지컬관련 여우주연상, 스타상등을 수상하기도해 명실상부한 뮤지컬 실세임을 보여주기도 했죠.

 

2015년에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바 있는데요. '네가 가라 하와이'라는 예칭으로 등장했던 홍지민은 10, 11대 가왕에 군림하기도 해 뮤지컬배우다운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며 근황을 알릴 예정인 홍지민. 이번 방송을 통해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도 공개한다고 하니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같이 출연할 게스트 또한 다이어트로 유명한 이들이던데, 홍지민만의 29kg 감량비법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