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장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

 

안녕하세요. 최근 미스터트롯으로 인해 전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비록 우승은 못했지만 결승무대까지 올라갔던 장민호가 아내의맛에 출연하여 노지훈 큰 누나와 소개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장민호 프로필은 어떨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장민호의 본명은 장호근으로 1977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배우 한재석이 생각나는 외모를 하고 있는 장민호의 학력은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에술학과를 나왔습니다. 180cm, 70kg의 체구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전해집니다.

 

장민호의 고향은 인천광역시로 알려져 있으며 장민호의 유명한 노래로는 '사랑해 누나' '남자는 말합니다' '바람같은 인생' '드라마' '7번 국도' 등이 있는데요. 사실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유비스로 먼저 데뷔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데뷔 연차를 따져보면 앞서 심사위원이던 장윤정, 신지, 김준수, 조영수, 박현빈보다도 훨씬 전에 데뷔한 장민호인데요. 실제로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2014년 이후라고 합니다. 조영수 작곡가의 말에 의하면 실패한 1세대 아이돌들이 겪는 안타까운 길을 이겨내고 살아남은 사람이다라고 칭찬하기도 했죠.

 

지금의 인기를 얻기까지 장민호는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19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는 당시 HOT, 젝스키스 등 너무 쟁쟁한 아이돌 그룹들이 많아 크게 알려지진 못한 비운의 그룹인데요. 뿐만아니라 소속사 사장에게 잦은 구타와 횡포로 원치않는 활동까지 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4년 발라드그룹 바람으로 데뷔했으나 역시 망했고, 2011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 '사랑해 누나'라는 곡을 냈지만 역시 관심받지 못하고 폭삭 망합니다. 

 

이 후 KBS 오디션 프로그램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하여 우승까지 하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인기를 얻지 못하고 묻혀버리게 되죠.

 

드디어 장민호는 2014년, '남자는 말합니다'가 성인가요 시장에서 히트하면서 17년의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인기가수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트로트 장르가 요즘에나 주목을 받고 있지 이전까지는 폐쇄되고 한정된 시장이었습니다. 하지만 팬클럽까지 결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게 됩니다.

 

특히 중년 여성들로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는데요. 지금 '행사 섭외 0순위' 로 장민호는 유비스 멤버 활동 후 수영 강사로 재직했던 이력이 있던 장민호는 어머니 수강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17년이란 긴 세월의 무명시절을 보답받듯 요즘 장민호의 인기는 하늘을 치솟는데요. 과거 롯데껌 CF 브레인껌에도 출연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장민호는 최근 '트로트계의 BTS' 라는 수식어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트로트계의 BTS 라는 수식어는 어떻게 얻게 되었는지 해피투게더4 출연 당시 MC들이 묻자 장민호는 "제가 직업 지었다" 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 후 지금의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결승까지 올랐으나 아쉽게 최종 6위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마스터로 나와야 되는거 아니냐라고 같은 출연자들에게 질문 받았던 장민호는 현재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 애아빠가 되어있어도 무색한 나이지만 훤칠한 외모덕에 티가 나지 않는데요. 이번 아내의 맛에 노지훈과의 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되네요!

 

 

 

728x90
그리드형

'▶소소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중근 프로필 아내 사진  (0) 2020.04.01
영탁 안타까운 의혹들  (0) 2020.04.01
박형준 배우 프로필, 근황  (0) 2020.03.31
오정연 프로필 이혼 사유  (0) 2020.03.31
조미미 프로필, 누구?  (0) 2020.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