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안혜경 프로필, 나이 반전 몸매

 

안혜경 프로필, 나이 반전 몸매

 

안녕하세요.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3개월 계약연애로 화제인 안혜경. 계속해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한동안 안 보이다 다시봐서 반가운 안혜경 프로필은 어떨지 한번 살펴볼까요?

 

안혜경은 1979년 8월 11일 생으로 만 나이 40세,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강원도 평창 출신의 그녀는 167cm, 54kg으로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 이며,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원주여고를 나와 강릉대 원예조경학과를 나와 동국대 언론정보대학원을 나온 안혜경은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하여 TV에 모습을 드러내게 됩니다.

 

우월한 비주얼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중 2006년 7월 하하와 열애설이 불거지며, 처음엔 부인하다가 곧 인정하게 되는데요. 계속해서 좋은 만남을 이어갈것만 같던 그들은 2009년 11월 결별하게 되지요.

 

당시 하하는 무한도전에서 '너는 내운명'이란 곡을 만들게 되는데, 당시 안혜경을 위해 만든 노래라고 하며 큰 히트를 치게 되는데요.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까지 안혜경이 출연하기도 했죠.

 

기상캐스터 출신의 배우로 안혜경은 이효리와도 친분이 있다고 전해지는데요. 2004년부터 예능은 물론 드라마까지 두루두루 출연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무한걸스나, 슈퍼스타K 1~3 등 꽤 스케일이 큰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던 안혜경은 KBS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를 막론하고 점점 출연빈도수를 높여만 갑니다.

 

그러던 중 2015년 이후 활동이 뜸해지며 거의 TV에 안 보이다시피 하던 안혜경은 2019년에 와서야 불타는 청춘으로 다시금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요. 당시 안혜경 어머니가 뇌경색으로 건강이 안 좋다는게 언급이되며 많은 이들이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1분만이라도 어머니와 통화하는게 소원이라 밝혔던 안혜경. 고등학교때 원주를 나와 살아 가족들과 통화하는 게 버릇이라던 안혜경은 할 말도 없었는데 매일매일 전화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오죽 답답할까요.

 

 

 

 

불타는 청춘에 처음 소개될때에도 이 같은 사실을 알렸었는데, 모친의 뇌경색으로 편마비가 와 밥을 안 한지 오래됐다며 집밥 못먹은지 10년째라 항상 그립다고 하며 안타까움을 샀죠.

 

이어 2020년 복면가왕에도 출연했던 안혜경은 최근에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3개월 계약 연애를 알리며 다시금 주가를 올리고 있는중인데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양가 부모들에게 인사를 하는 둥 알콩달콩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강원도 평창에 있는 고향 집을 방문하여 그의 조부모와 부모를 만났는데요. 안혜경 부친은 나이가 찼는데도 결혼을 하지 않아 걱정이라고 한 것에 안혜경은 계약 커플을 성사한 구본승을 언급하며 구서방이 있다고 답하기도 했죠.

 

앞서 김국진, 강수지로 불타는 청춘에서 연이 되어 결혼한 커플도 있고, 현재 진행형인 커플들도 있는데요. 겉으로 내색하진 않지만 많은 상처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 안혜경. 좋은 인연이 되어서 다시금 전성기 시절처럼 주가를 올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그리드형